PROJECT BRILLO 후기

이미지 메이킹, 스타일링 뭐부터 해야하지? 모르면 Project Brillo!

작성자
산드로스
작성일
2023-08-13 22:11
조회
78
안녕하세요! 산드로스입니다.

이번에 너무나 좋은 기회로 러스트스쿨에서 처음 선보이는 Project Brillo 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커님, 디렉터 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먼저 사무실에서 디렉터 휘님을 뵈었는데요.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ㅎㅎ
가볍게 대화를 하며 자연스럽게 컨설팅이 시작되었는데요, 우선은 영상을 하나 보면서 사람의 첫인상이 얼마나 큰 영향력을 갖는지 인식시켜주셨습니다.
그 다음엔 사전에 작성한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샴푸, 탈모 등 헤어 관리, 기초화장품 등 피부 관리와 시술, 팔찌와 시계 등 악세서리의 어울리는 색상과 스타일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받을 수 있는 조언은 다 받았습니다!
어떤 제품을 쓸지 딱 정해주셨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고, 피부 시술 추천도 깔끔하게 딱 말해주셔서 수고를 덜어주셨습니다.
아 마지막에 자세까지 봐주셨는데 정말 세세하게 다 체크해주십니다 🙂

전반적인 컨설팅을 마치고 이동 전에 점심을 먹고 이동했습니다.
이동하면서 마칠때까지 간간히 픽업 이론이나 멘탈 관련 조언도 해주셨는데,
리비도 강의 내용도 아시고 경험까지 많으시니 픽업 컨설팅도 받는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불금이라 차가 너무 막히고 날씨도 습한 극악의 환경이었는데, 변함없는 스탠스로 친절하게 컨설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프로십니다ㅜ

그렇게 이동하고 쇼핑을 시작했는데 저한테 어울리는 느낌을 찾으시고 그걸 토대로 코디해주셨습니다.
정말 매장 이곳저곳 다 돌아디니며 어울리는 옷 골라주시고 열정 대단하십니다.
상의 이너정리, 앞섬정리 등 옷을 어떻게 입어야 멋있게 입는지 엄청 디테일하게 알려주시는게 인상 깊었어요!

쇼핑을 마치고는 헤어샵에 가서 머리를 감고 메이크업부터 받았습니다.
메이크업은 처음 받아보는거였는데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네요.
머리까지 만지고 거울을 봤을때, 인생살면서 가장 잘생겨보이는 모습에 어안이 벙벙하고 뭔가 자신감도 생기고 좋았습니다.
사진 찍을때도 자세, 신경써야하는 포인트를 다 짚어주셔서 많이 배웠네요.
덕분에 인생샷도 건져서 앞으로 게임에서 나오는 출력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로 최대의 아웃풋을 뽑고싶거나,
패션고자에 스타일은 어떻게 꾸미고 사진은 어떻게 찍을지 모르시는 분들은
일단 Project Brillo 컨설팅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