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BRILLO 후기

단순한 뷰티 컨설팅이 아니다. 라이프 스타일까지 바뀐다! PROJECT BRILLO

작성자
백호
작성일
2023-08-02 22:58
조회
156
안녕하세요^^ 컨설팅 자리를 주선해 주신 해커님께 감사를 드리며 또한 감기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았음에도

끝까지 열과 성을 다해 컨설팅을 다해준 휘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 "나의 첫 이미지"

만남을 갖기 전 제가 사용하고 있던 제품(화장품, 뷰티 제품등등)과 신발 그리고 얼굴 사진을 따로 보내 드렸습니다.

이미 자료를 보시고 충분히 대략적인 저에 대한 이미지 컨설팅을 마치신 거 같습니다. 만나자마자 연예인 사진을 예로 들어주시며

어떤 바이브와 이미지를 풍겨 내야 하는지 정확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살면서 이런식으로 정확하게 방향을 잡아준 사람은 없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얼굴이 각진 얼굴이고 비율이 그렇게 좋지 않은 약점이 있습니다. 키도 크지 않구요. 그래서 제 단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이미지를 잡아 주셨습니다. 구체적 예를 들면 저 같은 경우 비율이 좋지 않아 자켓 같은 경우 투 버튼을 추천해 주셨고 바지도 슬림핏

보다는 일자바지 스타일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또한 제 두상에 맞는 헤어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컬러까지 매치를 잡아 주셨습니다.

제품 같은 경우 제가 쓰는 치약까지 검색을 해보셨을 정도로 이미 철두철미한 준비를 마치고 컨설팅에 참여하신 게 느껴졌고 제 피부타입에 맞는 뷰티 제품등을

구체적으로 추천을 받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다 써보고 추천을 해주셨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믿음이 갔습니다.

2. "바이브에 맞는 스타일"

제가 말하고 행동하는 스타일을 보시고 거기에 맞는 바이브를 추천해 주셨고 거기에 맞는 스타일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쇼핑도 그에 맞게 이루어 졌으며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도 거기에 맞게 진행을 해나갔습니다.

저는 수염을 기르고 있었는데 사실 수염을 길러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내려놓기가 상당히 쉽지는 않습니다.

이미 몇년 길러 왔고 어느정도 피드백도 있어서 이걸 내려놓기가 쉽지 않았는데 휘님 조언에 따라 수염도 변화를 주었습니다.

변화를 줘보니 확실히 낫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왜 진작 이렇게 하지 않았을까" 안타까울 정도 였습니다.

이 부분은 아마 혼자 결정하기 어려웠을텐데 휘님 덕분에 변화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헤어 스타일도 몇 년째 고수해온 스타일이 있었는데 이것 역시 과감하게 변화를 주었는데 효과가 괜찮았습니다.

주위 지인들이 바뀐 헤어 스타일이 훨씬 낫다는 피드백을 주었고 저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예전 스타일 사진을 지금 보니 왜 저렇게 하고 다녔을까 싶네요..^^

3. "열정"

8시간 정도 컨설팅이 진행 되었는데 시간 내내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 느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사람에게 맞는 최상의 이미지와 바이브를 만들 수 있을까"

그 결과 현대백화점과 코엑스등을 돌면서 최상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의관정제' 란 말이 있듯이 옷이 바뀌고 나니 저의 바이브 상태도 달라지는 걸

실시간으로 느꼈습니다.

또한 휘님의 완벽한 성격을 알 수 있었는데 컨설팅이 끝나고 아직 본인이 생각하기에 완벽하지 않은 거 같다며 나중에 따로 시간을 내서 안경과 향수까지

직접 골라주셨는데 안경, 향수 모두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안경 같은 경우 제 단점을 보완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정말 컸습니다.



4. "선순환"

컨설팅 이후에 내적인 자신감이 많이 올라온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더 느껴졌습니다.

하는일도 더 자신감이 생겨 성과가 살살 나기 시작했으며 대인관계 역시 풀려나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런 변화의 계기를 준 휘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런 컨설팅은 어디에서나 쉽게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며 올해 저는 운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어떻게 본인을 꾸며 나가야 하는지 감이 안 잡히시는 분,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분, 기존 스타일에서 변화를 줘보고 싶은신 분들한테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모두 원하시는 것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