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ATT 후기

ATT - 체계와 메커니즘의 향연

작성자
송우석
작성일
2023-05-25 16:17
조회
319

1. 시작하계 된 계기

저는 사실 여러 업체에서 이미 클럽게임을 많이 배웠던 유경력자입니다.

다른 업체도 물론 클럽 게임의 룰이 있긴 하지만, 사실 접근 방법이 다 다릅니다.

다른 업체에서 숱하게 클럽게임을 들었음에도 러스트해커에서 다시 한 번 클럽게임을 청취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메커니즘' 때문입니다.

리비도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아시는 바, LS스타일은 명확한 '의도'가 존재합니다.

LS의 의도라고 하는 게 그것이며 각 단계마다 확실하게 그 의도에 따라 그것을 이루었느냐를 가지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지를 결정합니다.

저는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습니다.

LS-ATT도 마찬가지로 '의도'를 가지고 체계화를 시킨 교육이 이뤄집니다.

LS의 특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부분이 바로 이 '체계'입니다.

물론 체계가 없더라도 경험이 축적되면 어떤 방식으로든 게임을 풀어갈 순 있습니다.

그러나 체계를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시간의 효율성에서 지대한 차이가 발생합니다.

저는 나이가 적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끝내야 하고 효율적인 것을 찾아야 했고 그 결과 LS-ATT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 LS-ATT를 추천하는 이유

앞서 말씀드린 대로 '체계'의 구체화에 있어 LS-ATT는 막강합니다.

일단 '저항'이라는 메커니즘을 통해 여자의 마음을 획득한다는 점이 너무 신선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는 어떤 행동과 이렇게 마음을 먹어야 한다라는 이너게임의 관점에서의 교육은 누구든 할 수 있지만 '왜 그렇게 마음의 기제가 증폭되고 움직이는지'를 설명하는 것은 리비도에 이어 ATT가 최초인 거 같습니다.

가령 '저항'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야 하며, 그 저항의 모습이 어떤식으로 발현되며 그 저항을 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가 플로우식으로 명확하게 실려 있습니다.

저는 이제 시작입니다.

1회차를 다녀온 이후 확실하게 달라진 제 모습을 보며 끝까지 완주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