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처음 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로 수익 만들기
본 클래스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 (VOD) 입니다.
본 강의는 수익 보장형 상품이 아닙니다.
개인역향에 따라 결과는 달라 질수 있습니다.
수강 기간 : 180일
오픈 특가 이벤트 중 입니다
12개월 할부 시 월 8만원
정가 : 194만원
97 만원
지식 창업으로 수익내는
‘온라인 강의 만들기’ A-Z
시작만 하면 수입이 생기는데
왜 온라인 강의 안 만드세요?
지식? 강의? 컨텐츠 제작?
마케팅? 홈페이지?
대충 들어는 봤는데
막상 사업 하려니 막막한 게 많으시죠?
본 강의를 통해
제가 몇년간 얻은 모든 노하우를
A-Z,
쉽고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강의 창업은
1. 누구나 할 수 있으며
2. 사업 초보자가 진입하기 좋고
3. 직원 위임이 쉬운 편입니다
온라인 강의 창업, 어렵게 느껴지시죠?
믿기지 않겠지만
큰 구조로 보면 이게 전부입니다.
더욱 놀라운 건
상품을
1년에 딱 4번밖에 팔지 않는다는 겁니다.
판매 기간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간은
여가 생활을 즐기며
새로운 사업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뛰어난 게 아닙니다
운이 좋아서도 아닙니다
그저, 제가 잘 아는 지식을
컨텐츠로 만들어서
판매했을 뿐입니다.
그러니,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저를 따라
지식 강의를 제작해서
판매해보세요!
경제적 자유는
돈과 시간이 모두 있어야 합니다.
다른 돈을 버는 사업들은
대부분 돈은 잘 벌어도
시간이 없는 경우가 많죠.
지식 강의 판매 사업은
강의만 만들어놓으면
리소스가 적게 들어갑니다.
제품 포장도, 배송도,
발주도 필요 없습니다.
원가 또한 제로입니다.
다른 사업 구상이나
마케팅 공부를 할 시간이 넉넉해
추가 사업으로 탄탄한 파이프라인
구축의 기반이 됩니다.
컨텐츠 제작에 대해서 평생
걱정 없게 해드립니다.
21세기는 컨텐츠의 시대입니다.
글>이미지>영상으로 형식은 변하지만
결국 컨텐츠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컨텐츠의 본질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죠.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의 구조와
각 구조를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최소한의 광고를 통해
판매가 증대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투자를 통해 수익을 두 배 올릴 수 있다면
투자 하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무턱대고 광고에 덤비는 건 만용이지만
필요한만큼 광고를 활용하는 건
최적의 효과를 냅니다.
광고비/매출의 스윗스팟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도 충분히
익히실 수 있습니다.
EFP 클래스는 이런 게 좋습니다
무일푼으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핸드폰만 있으면 됩니다.
초반에는 광고비도 들지 않습니다.
비용이 들지 않는 것들만 모았습니다.
처음 사업하는 사람도 따라할 수 있습니다.
따라하지 못할 난이도 높은 내용이나
쓸데없는 이론 같은 건 하나도 넣지 않았습니다.
쌩초짜 신입 사원들에게
수차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어렵고, 따라하지 못하는 건 전부 버렸습니다.
빠르게 이식이 가능했던 내용들만
추리고 또 추렸습니다.
무조건 따라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편하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처음 사업할 때의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멘탈은 불안하고
내용은 어렵고
전문용어는 많고
될지 안 될지 확신은 없고
저도 이런 시절을 길게 겪었습니다.
그래서 그 마음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넘어 수익이 나고
수익이 늘어서 활짝 웃으실 때까지
제가 곁에서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1. 저는 잘 아는 게 없는데
온라인 강의를 만들 수 있을까요?
걱정 마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인이 뭘 잘 아는지 모릅니다.
자신만의 콘텐츠를 찾는 법도
강의 안에 포함돼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길 바랍니다.
2. 아는 건 많은데 전문성이 떨어져요,
괜찮을까요?
우리가 타겟으로 잡는 건
소수의 전문가가 아닌
다수의 비기너, 즉 대중입니다.
대중들의 마음을 잘 아는 건
그보다 약간 더 높은 수준의 아마추어죠.
그정도면 충분합니다.
3. 글을 못 쓰는데 괜찮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글을 잘 못 씁니다.
하지만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글 잘 쓰는 법도 강의에 포함돼있습니다.
글을 잘 못 쓴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배울 의지가 있는 거니
오히려 더 금방 늘게 될 겁니다.
저희의 모든 역량을 넣어 준비했습니다.
변화의 의지를 가진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커리큘럼
- Part1. 동기부여
1. 초보자가 지식 사업.. 그거 가능하긴 해요?
(네, 여기서 다 보여드릴게요)
2. 제발 부탁입니다, 이런 분들은 듣지 말아주세요
(불가능한 것, 당신이 해야 할 최소한의 것들)
3. 왕초보는 어떻게 돈을 벌었나?
(초보가 고수보다 유리한 조건)
4. 지금 시작해야만 하는 단 하나의 이유
(복리의 마법은 시간에도 적용된다)
5.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한 가지만 더
(다 듣고 나서 하려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말) - Part2. 퍼널설계
6. 너무 기초적인 건데 물어봐도 될까요?
(사업 관련 기초 지식과 고객 구매 여정)
7. 퍼널이 대체 무엇인가?
(마케팅 퍼널에 대한 이해)
8. 초보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 뭐죠?
(지식 창업 퍼널 구조)
9. 이 많은 걸 제가 다 어떻게 하죠?
(맞춤형 퍼널 설계하는 쉬운 방법)
Part3. 상품제작
10. 본질만 좋으면 마케팅은 세상에서 제일 쉽다
(지식 상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11. 저는 잘 아는 게 있어요!
(아는 지식을 콘텐츠로 만드는 법)
12. 저는 잘 아는 게 하나도 없어요 ㅠㅠ
(강제로 지식 습득하기)
13. 제가 만든 걸 누가 돈 주고 살까요?
(시장을 분석하면 타겟이 보인다)
14. 상품 제작 시간의 80%는 여기다 써야 합니다
(무조건 성공하는 완벽한 기획 툴)
15. 뭘 가르칠 것인가? 언제 가르칠 것인가?
(복잡한 커리큘럼 쉽게 구성하기)
16. 글을 안 써봤어도 대본은 잘 쓰게될 거예요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한 속성 글쓰기 특강)
17. 셀카도 못 찍는 당신을 위해서
(삼각대와 핸드폰만으로도 프로처럼 촬영하기)
18. 최소한의 지식으로 가능한 영상편집
(premiere pro를 이용한 최소한의 영상 편집 기술)
19. 포토샵을 못하는 당신을 위해서
(canva를 이용한 간단한 이미지 편집 기술)
20. 모든 걸 혼자 할 수는 없다, 협업하라!
(전문가 섭외, 콜라보 기획하는 방법)
21. 가격을 정하는 쉬운 기준들
(가격 결정에 중요한 세 가지 요소)
22. 막상 만드려면 헷갈리는 것들 많죠? 이걸 보세요!
(강의 제작과 관련된 Q&A, 문제 해결 총정리)- Part4. 마켓수축
23. 디자인도 중요하고, 편의성도 중요하고 어쩌구저쩌구
(초보자가 피해야 할 함정)
24. 홈페이지 만들기 무서운 당신을 위해서
(초보자를 위한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 만들기)
25. 랜딩페이지는 단, 하나의 목적만!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랜딩페이지 만들기)
26. 화려하고 복잡한 사이트는 망한다
(최소한의 사이트 설계로 편하게 관리하기)
27. 고객에 주머니에서 내 주머니로 오는 길
(결제부터 정산까지 pg사의 모든 것)
28. 혹시 누가 녹화하면 어쩌죠?
(보안 프로그램 필수 요소 총망라)
29. 결제 메뉴는? 제휴 마케터 결제는? 결제 페이지는?
(결제와 페이지 관련 A-Z)
- Part5. 유입 마케팅
30. 마케팅 까막눈을 위한 마케팅 기초
(유입을 만들어내는 기초 이론)
31.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라, 꽁짜로
(매력적인 무료 자료 만드는 방법)
32. 가치를 인정받았으면 행동을 유도하라
(DB 받고 활용하는 법, 그리고 매력적인 CTA 분석)
33. 고객이 아니다 팬이다
(유입 컨텐츠의 핵심 가치 체크)
34. 팬을 만들기 좋은 플랫폼
(유튜브, 메타에 대한 왕초보용 기초 해설집)
35. 유튜브에 뭘 올려야 해요?
(아이디어 없어도 쉽게 유튜브 영상 기획하는 방법)
36. 열심히 하지 마, 잘 해 라는 말이 틀린 이유
(양 늘리기, 지속성 확보하기, 컨텐츠 형식 다양화하기)
37. 강의 영상이랑 유튜브 영상이랑 똑같나요?
(유튜브 영상 촬영/편집의 핵심 요약)
38. 구독자 1명을 위해 영상을 만들자
(쌩초보가 구독자 늘리는 핵심 방법)
39. 똑같이 하는데 왜 구독자가 안 늘죠?
(1000명 이상 채널 방향성 다시 잡기)
40. 원리만 알면 쉬운 컨텐츠 확장법
(기존 영상 메타에 활용하기) - 41. 광고 어디서 어떻게 하죠?
(SNS 광고에 대한 기초 사항)
42. 가격도 비싸고 너무 어렵다고? 쉽게 알려줄게!
(구글 광고에 대한 이해, 간단 세팅법)
43. 가격도 비싸고 너무 어렵다고? 쉽게 알려줄게!2
(메타 광고에 대한 이해, 간단 세팅법)
44. 가이드라인이 높지만, 효과는 확실한 광고!
(네이버/카카오 광고에 대한 이해, 간단 세팅법)
45. 예쁜 광고 소재를 만들고 싶은데 똥손이라…
(디자인 감각 없이도 좋은 광고 만드는 방법)
46. 분석하고 싶은데 이건 좀 어렵죠?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GA4, 픽셀 활용법)
47. 수십 억보다 더 가치있는 진짜배기 광고
(입소문 광고도 설계가 가능하다)
48. 절대 해서는 안 될 최악의 광고
(피드백을 통한 광고 비용 산정, 데이터 해석 실습) - Part6. 구매전환
49. 고객은 상품이 좋다고 해서 무작정 구매 하지 않는다
(구매전환 퍼널 설계하는 방법)
50. 남들이 돈 주고 팔 만한 걸 꽁짜로 줘야 하는 이유
(무료 강의에 넣어야 할 것, 빼야 할 것)
51. 유입되는 컨텐츠는 무엇이 다른가?
(키컨텐츠 제작의 중요한 요소 7가지)
52. 몰아넣고 부대끼게 하라
(최소한의 투자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하기)
53. 신뢰를 만드는 마법의 문장 -> 후기
(정성어린 후기 쌓는 노하우 전수)
54. 진짜 돈 버는 건 이게 돼야 하죠
(결제율 높여주는 3가지 법칙, 쉽게,편하게,믿게)
55.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마케팅 기법
(긴급성과 희소성 녹이기)
- Part7. 관리/위임
56. 초보 사업가는 이거 두 번, 아니 세 번 보세요!
(무조건 알아야 하는 필수 세금 가이드)
57. 가장 무서운 단어 ‘인건비’
(직원 고용의 당위성, 시점, 프리랜서/정직원 실비용 계산)
58. 관리만 잘해도 추가 수익은 식은 죽 먹기
(기존 고객에게 추가 상품 판매 제안하는 방법)
59. 조금씩만 바꿔도 고객들은 새롭게 느낀다
(마케팅/강의 컨텐츠 수정 및 보완의 필요성)
60. 시선을 넓혀서 유니버스를 만들어라
(지식 컨텐츠들의 합집합을 통한 세계관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