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인간관계를 만들어 가는 방법.

작성자
넥스테이지
작성일
2022-10-05 21:14
조회
2326
개인적으로 여자를 유혹하는 힘을 가지고 싶었고 잔기술이 아닌 핵심적이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싶었다.

몇군데 업체에서 돈을 써서 배웠었고 그때 나름의 배움점들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리비도 프로그램은 관계의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부분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사실 몇군데에서 배운 내용들은 거의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그렇기에 따라하다보니 나름의 바이브가

생겨서 잘 먹히는 듯은 했지만 이게 왜 먹히는지 스스로 이해하지 못한채로 실행했었다.

 

하지만 리비도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나서 심리를 움직이는 핵심을 이해하게 되었다.

구조한에서 사람과 게임을 한다는게 느낌이 아닌 이론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한다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사람을 관리하고 데리고 오는 헤드헌터 역할을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떨땐 내가 위축되고 어떨땐 잘 먹힐때가 있다. 이런게 내가 상대를 버릴수도 있다는 그리고 얼마든지

공급해 올수 있다는 부분이 차지하는게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고, 일적인 부분에서 사람과 관계적인 부분에서

게임을 해야하는데 적용이 되는 부분이 많았다.

 

여자뿐만이 아니라 대인 관계의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받았다.

게임을 진행하는 것에도 확실히 어떤 판인지 인식하고 어떻게 의도를 넣어야 하는지

지금 어떤 리딩을 해야하는지 알게되어 훨씬 수월하다.

 

공식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해를 하다보니 어디든 응용이 가능하다는 말로 정리를 하고 싶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