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를 적어도 당신의 첫번째 강의로 가져가야 하는 이유

작성자
실버
작성일
2022-10-02 19:57
조회
239
안녕하세요.

수강한지는 시간이 좀 되었지만 드디어 90강이라는 엄청난 분량의 강의를 정주행하며 다시 한번 이 강의를 선택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여자 문제로 여러 업체들을 기웃거리시는 분들께 적어도 왜 이 강의를 당신의 첫번째 강의로 가져가야 하는지에 대해 제가 느낀 바를 적어보겠습니다.

1. 구체적인 이론과 정립된 구조

픽업수강생을 굳이 두 분류로 나누자면 저는 행동파보단 이론파에 가깝습니다. 행동을 하기 전 무엇을, 언제, 어떻게, 왜 해야하는지가  머릿속에 인지 되어 있지 않으면  매우 불안한 타입입니다.  그래서 과거 몇 백 만원에 달했던 타 업체의 실전 강의를 들었을 때 생각보다 성적이 나오지 않았던 이유 또한 당시 대충 정리해 놓은 종이 몇 장으로 이론 수업을 끝내고 바로 클럽 게임에 부딪혀야 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본 강의는 실질적으로 정말 필요한 개념과 (시장에서 접할 수 없는) 완벽하게 정리된 이론 및 구조를 강의 합니다. 특히,  매력의 3요소와 해커님의 미드게임 구조는 정말 혁신적이었고 앞으로 이 분야를 배워나가면서 평생 가져갈 뼈대를 제공 받은 느낌입니다. 이런 개념들을 스스로 깨닫고 체화하여 구조화 하는데 있어 정말 얼마나 많은 고민과 노력을 했을지 감히 상상조차 하기 힘든데, 그런 의미에서 강사님이 정말 존경스럽게 느껴졌습니다.

2. 의지가 있는 분들을 위한 효율적인 훈련식 강의

배움에 있어 모든 분야가 똑같겠지만 픽업 또한 이론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실천 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탄탄한 이론과 더불어 리비도는 강의 초반부터 지속적으로 훈련하게끔 설계되어 있어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실천"을 가능케 합니다.  이는 위에서 분류한 행동파들에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타업체의 실전(클럽) 강의 때를 돌이켜 보면 "언제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전 훈련이 전혀 없어 매순간 매순간이 시행착오였습니다. 결국 정확히 언제 어떻게 실천해야 되는지 모르니 정확한 피드백을 할 수 없었고, 세 번의 실전 후 제게 남은 것은 '근거 없는 감'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리비도는 훈련을 통해 마치 다양한 스킬들을 미리 익혀두고 상황이 왔을 때 연마한 스킬들을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어떤 스킬이 더 연습이 필요한지와  자신에게 맞는 바이브 등을 보다 중점적으로 피드백 할 수 있어 실천 효율이 극대화 될 것 입니다.

이 외로 (터무니 없는 소리가 아닌)현실적이고 논리적인 이너게임 강의, LTR 강의,  게임 내 소소한 팁 등 다양한 정보가 올인원으로 구성되어, 여자를 만나고 유혹하고 만남을 지속함에 있어 포괄적인 정보가 정말 알차게 느껴졌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