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작성자
앞자리바뀜
작성일
2022-09-29 23:59
조회
82
안녕하세요 앞자리바뀜이라는 닉네임으로 리비도 프로그램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우선 제가 이 프로그램을 수강하게 된 이유부터 간단히 얘기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마음이 가는 여성들과의 관계발전을 위해 혼자서 혹은 친구의 조언 및 연애유튜브 등을 보며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을 정하고 행동했었습니다.

결과는 승률자체도 너무나 좋지 않았고 잘해주는 방식으로만 진행되다보니 끌려다니는 관계로 자주 빠졌습니다.

저는 좋은 여자를 많이 만나고 싶었던 마음이 컸고, 무엇보다 내가 주도권을 가지는 관계로 가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유튜브에서 픽업관련된 영상들을 보게 되었고, 그렇게 시간이 지난뒤 러스트해커님의 유튜브를 보고 처음으로 픽업 관련 강의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전체 강의들을 정주행 하면서 느낀점도 많았고, 주변 지인 및 회사 동료들에게 평소라면 좀 지나치다고 생각해서 입밖으로 꺼내지 못한 말들, 아이컨택과 같은 비언어들을 의식적으로 사용하며 새로운 반응을 피부로 직접 느끼니까 재미있었습니다.

이제는 강의에서 배웠던 내용들을 새로운 여자들에게 시도하고, 피드백하고, 모르는내용은 다시 강의를 보거나 질문하며 여자를 다루는 실력을 발전 시킬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아직 강의내용들을 전부다 이해하거나 기억하는게 아닌데도 이정도의 변화를 느끼는데, 실전경험과 내 삶을 발전시켜서 단단해진 이너 등이 합쳐진다면 더더욱 큰 시너지가 나올것은 당연한 수순입니다.

저는 그래서 리비도 프로그램이 여자와의 관계에 대해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고 있다 생각하고, 시간 및 자원 또한 몇배나 아낄수 있게 해준다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과 자원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아끼시기 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