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왠만하면 구매하지 마세요.

작성자
iskd
작성일
2022-04-11 20:12
조회
1156
나만 꿀빨게...ㅋㅋㅋㅋ 고급정보가 널리 알려져서 픽업난이도가 올라가는것을 원치 않습니다 ㅜㅜ

현재 4주차까지 수강한 상태인데 생각보다 배울것도 할것도 많아요

저는 다른업체에서도 유료강의도 몇개 구매해봤고 픽업관련 자료는 이것저것 되게 많이봐서 아는 정보는 많았습니다.

근데 그걸 왜 해야되고 언제해야되고 이런걸 모르고 맥락에 안맞게 그냥 하다보니까 뭔가 게임이 잘되도 왜 잘된지도 모르고 안되도 왜 안된지도 모르는 상태였어요.

리비도 수강 중 깨달은 점 및 장점들을 적어보겠습니다.

1. 언제 어떤걸 왜 해야하는지 다 알게 된다. (물론 알기만해서는 의미가 없고 꾸준히 훈련하고 체화시켜서 적재적소에 맞게 자동적으로 패턴들이 나와야 함. 듣기만하면 내가 원하는 여자 자동으로 뚝딱 다 꼬셔진다 이런건 아닙니다 그런건 세상에 없기도 하구요)

2. '게임'이 뭔지를 알게 된다. 체계화 된 단계가 있고 보통 논리적인 경향이 강한 남성들에게는 배우기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리비도를 듣고나서 여자를 유혹하는 과정을 왜 '게임'이라고 부르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3. 만남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할때, 조금만 생각해보면 뭐가 문제인지를 알게된다. ( 아 이게 부족했으니 이게 나와야겠구나. 아 이런 문제가 있었으니 이걸 해결 해줘야하는 상태구나. 등 )

4. 기 쎈 여자 굴복시키는 법을 알게 된다.

5. 절대 적은돈을 투자한건 아니지만, 돈 아깝다는 생각은 1도 들지 않는다. 가이드대로만 하면 내가 원하는 목표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는 확신이 생기기 때문이다. 물론 가이드를 따라가는 과정은 쉽지만은 않은 길이라는건 분명히 이야기 해두고 싶다.

6. 부가적으로 자기 객관화(메타인지)를 도와주며, 여성과의 관계 이외에도 사회에서 부딪히는 사람들간의 대처스킬도 익힐 수 있다. 

열심히 완강하고 후기 다시 한번 적어볼 예정입니다. 

물론 현재도 리비도 수강 안했으면 절대 관계를 가지지 못했을 여성과도 성과를 내긴했지만, 목표는 내가 맘만먹으면 원하는 수준의 여성을 지배 할 수 있을 정도의 경지입니다. 그런날을 기대하며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