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여자랑 얘기만 하면 긴장해서 아무말도 못하던 모솔이었던 내가 리비도를 듣고서

작성자
조타
작성일
2024-02-21 23:31
조회
201
리비도 후기

저는 23살까지 모솔이었던 사람입니다. 군 전역을 하고 여자친구도 사귀고싶고 잠자리도 많이 가지고 싶었던 저는 유튜브에서 픽업영상, 여자 잘 꼬시는 방법, 여자 안달나게 하는 방법 등등 이런 영상을 찾아보다 운 좋게 러스트해커라는 유튜브를 봤고 처음엔 무료프로그램이 있다해서 신청해서 무료 프로그램 강의를 들어봤는데 이거 강의사서 들어볼 만하겠다 싶어서 바로 결제를 하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땐 비싼 돈 주고 샀다라고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저는 항상 여자가 많은 남자를 보면 저사람은 잘생기고 키 크니까 많지 난 안되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수강을 하고나선 남자는 최소한의 외모만을 넘기면 된다는 것을 알았고 여자를 상대할때의 바이브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강을 듣기전엔 여자를 만나면 그 다음날에는 무조건 연락이 끊겼습니다. 하지만 수강에서 알려주신 패턴 바이브를 익히고 여자를 대하니 여자가 전에 볼 수 없었던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전 평범하게 생겼지만 여자들과 만나서 얘기를 하다보면 (오빠 진짜 선수같아, 오빠 여자 많을 것 같아) 얘기를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왜 이 좋은 강의를 더 빨리보지 못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더 늦지않고 본 걸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의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러스트스쿨 강의는 다른 강의랑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여자 꼬시는데 최고의 강의입니다.

여자를 잘 꼬시고 잘 만나고 싶으면 고민은 시간낭비하는 길입니다 빨리 사서 강의듣고 원하는 여자를 쟁취하세요!!

덕분에 여자 대하는게 쉬워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러스트해커님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