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 수강후기
학창시절 여자만 옆에 있으면 아주 어색해지는, 스스로 생각하기에도 매력이 별로 느껴지지 않을 거 같던 평범한 쑥맥이었습니다. 그렇게 남고를 나오고, 공대를 가고 군대를 가고… 이렇게 살다간 분명히 후회할거라는 생각에 큰 맘 먹고 저에게는 큰 금액이였지만 리비도 프로그램을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걱정도 많이 됐지만 무료강의를 들으면서 분명히 스스로를 바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였고 리비도 프로그램을 선택한 것은 최근 들어 가장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듣게 되면 알게 되겠지만 강의를 듣는 것만 해도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고, 연습할것도, 생각할 것도 아주 많습니다. 분명히 번거롭고 인내의 시간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이 강의를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체득했을 때를 생각하면 이 과정은 아주 값진 시간들입니다. 저는 강의를 아직 완벽히 체득하지 못했습니다. 스스로도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아직은 절대적인 연습량 자체가 부족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이미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변화된 가치관은 가치가 높은 여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갔고 정신을 차려보니 고등급의 여자와 떡을 치게 되었습니다. 전에는 너무 예뻐서 그저 그림의 떡이라고 여겼던 스스로가 무색할 정도로 말입니다. 이런 여자가 굉장히 부끄럽게 애교를 부리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강의를 완벽히 따라가지 못해도 이정도의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꾸준히 연습하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분명한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