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를 처음 접하셨다면 읽어보세요.

작성자
cultureN
작성일
2022-10-02 17:20
조회
1200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리비도 훈련 과정에서 중반 정도를 수강하고 있습니니다.

왜 중반까지만 수강했는데 후기를 쓸까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만큼 효과가 확실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저는 여기외에 몇몇 강의를 사서 봤었습니다.

연애경험이 거의 없었던 제게 그 강의또한 유익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좀 지나니 한계에 봉착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왜 강의를 들었는데도 한계일까라는 답답함이 저를 계속 다른 것을 검색하게 만들었었고,

계속 근거 없는 마케팅이나 이제는 뻔한 내용만 얘기하는 의미없는 정보만 계속 봐왔던 저는 어느덧 리비도 사이트를 접하게 됬습니다.

마침 무료 특강이 오픈되었었고, 처음에는 공짜니깐 듣고 말아야지란 생각으로 가볍게 들었습니다.

그러나 찰떡 같은 영상 예시와 설명 그리고 빤히 아는 아는 포괄적이고 두루뭉실한 내용이 아니라 정말 구조적으로 체계화 되있는 훈련 영상에서 경외심까지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료 프로그램이 끝나고 본 과정 수강을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 왔는데,

계속 해서 의미 없이 허송세월을 보내기 보다는 조금이라도 빨리 성공적인 연애를 하고 싶었습니다.

시간은 돈으로 살 수 없으므로 결재를 하고 현재까지 훈련 프로그램을 듣고 있습니다.

현재 썸타는 여성이 있는데 첫만남에서 저한테 말을 되게 잘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이제까지 대화를 이끌어 갈줄 모르고 전전긍긍하던 저에겐 정말 특별한 칭찬이었습니다.

훈련을 열심히 따라가고 체득화를 하신다면 꼭 효과가 있다는 확신이 드시리라 생각합니다.

정말  하루 하루 귀중한 시간입니다.

돈으로 살수 없는 지금을 보다 똑똑하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리비도 훈련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