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숟가락으로 떠먹여주는 강의

작성자
브랜던킴
작성일
2023-01-31 20:00
조회
2075
저와 티키타카가 통하는 여성이거나 어떤 관심사가 비슷한 여성이 아닌 이상 대화할 때 할 말이 없고 분위기가 다운되며 어색함이 감돌아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원하는 여성을 만나려면 이렇게 계속하다가는 죽도 밥도 안되기에 어떻게하면 여성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대부분의 여성과 대화 할 때 어색하지 않고 리드하며 재미있게 얘기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며 픽업 관련 이 업체 저 업체들을 보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유튜브로 눈팅하면서 보던 와중에 운좋게 러스트해커님의 계정을 알게 되었고 다른 영상을 조금씩 보다가 무료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 무료프로그램 자료를 보면서 해커님이 얼마나 이 영상에 정성을 쏟으셨는지 느꼈고 무엇보다 설명하는 방식에 대해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무료프로그램으로도 이 정도인데 유료프로그램은 어떨까?가격은 조금 부담되었지만 변화되고 싶어 무료프로그램 기간 동안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이후에 유료프로그램 모집 시작일 날 바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결제 이후에 a~z까지 여자를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한 큰 틀을 알게 되었고  어떤 상황이 발생했을 때 거의 모든 경우의 수로 대처 가능하게 설명해주는 강의를 들으면서 이건 정말 떠먹여주는 강의구나!라고 느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난 왜 이러고 있었을까?에 대한 자기 반성을 하였고 새롭게 알게 된 정보를 비롯해서 숟가락으로 직접 떠먹여 줄 정도의 체계적인 설명에 마음속 큰 울림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강의 중간 정도 듣다가 개인적인 스케줄이 생겨 잠시 쉬었는데 앞으로 리비도 프로그램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강의 내용을 들으면서 정리하고 복습하고 길거리나 클럽에 나가서  여러 경험 후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수정하고  반복숙달 훈련을 하여 리비도 프로그램이 제 몸에 체화되어 저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나오게 하고 싶네요 러스트해커님 정말 이 강의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