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51강까지 수강하고 쓰는 후기

작성자
강촌
작성일
2021-12-19 20:09
조회
1142
수강시작한지도 벌써 꽤나 지났네요 

 

 타업체 인강 몇가지와 네츄럴을 추구한다는 현강도 한개 수강해봤는데 뭔가 잡기술이 늘었다는 느낌 그리고 픽업지식이 모아지지않고 머릿속에 흩뿌려진 느낌만 남았었는데 리비도를 수강하면서 이것들이 조각모음 되듯이 재정립 되는 느낌입니다.

 그전까지는 뭔가 결과가 나와도 왜되는거지? 항상의문이었는데 지금은 내가 주도적으로 상황판단을하고 상황을 리드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점점 생기고있습니다. 

 

 가장 변화한건 가치관에대한 생각입니다. 일반적인 루틴 멘트 시나리오 강의는 외운걸 써먹게되는데 다른강의에서도 가치관이 중요하다고 강조를 하는 강의도 있지만 리비도는 가치관을 어떻게 정립하는지 이게 왜 핵심인지에대해 다량의 강의내용으로 자연스럽게 알게됩니다. 그냥 리비도에있는 가치관 그대로를 내 백지머리에 그대로 흡수해서 출발하는거도 좋다고 생각해요 ㅋㅋ

 

 리비도 수강 시작하고 결과가 그리 많은건 아니지만 몇번의 ONS를 경험했고 저한테 잘하고 괜찮은 가치관을 가지고있는 LTR을 두명 형성했다가 한명은 떨어져나 가 지금은 LTR한명이랑 관계를 잘 만들어나가고있네요. 제 목표는 괜찮은 여성과 LTR 관계를 2~3명 꾸준히 유지해나가는것 입니다. 목표를 향해 정진!

 

 이런경험들을 하며 가치관에 종속되는게 이거구나 이게핵심이구나를 빡 느꼈습니다!.

 

 여자경험이 많이 없는 남자들은 거의 그렇겠지만 여성에대한 심리를 잘 모르고 초반 상호작용을 어떻게 할지 모르는게 대부분일겁니다. 그거부터 어떻게 좋은분위기를 형성할지 부터 시작해 어떻게 내 가치관을 드러내고 나에게 맞춰오게 할지 강의에 전부 있습니다. 최고!

 

 이렇게 많은 양의 내용과 훈련 그리고 가치관의 정립까지 모든걸 담고있는 강의가 어디에 또 있을까요. 리비도하세요 ㅋㅋ

웬만한거 타업체 한두시간 하는 인강이 몇십만원씩하는데 리비도는 몇개월을 수강하고 이정도 비용이면 말이 안되는거라 생각해요.

가격보다 중요한게 내가 본질적으로 변화할 수 있다는게 한번 할면서 경험하기 힘든 거이기도하고!

 

  어떤공부를하던 한달정도하면 피곤해지는 타이밍이오기마련인데 수강중이신분들 다같이 화이팅해보아요 ㅋㅋ 리비도는 나만 잘 따라가면 무조건 되는 프로그램이니까!
전체 1

  • 2022-08-02 20:10

    다 강촌님이 잘하셔서 그런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