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왜 해야하는지 뭘 해야하는지 알려주고 떠먹여주는 리비도프로그램

작성자
킴래
작성일
2021-10-23 19:50
조회
689
저는 올해 35살이고 여자를 사귀어본 게 2번 그것도 짧은 기간을 정도로 연애*빱인 남자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내성적이기도 하고 텐션도 굉장히 낮고 자존심도 굉장히 쎄서 여자를 유혹하기에 매우 힘든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여자랑 어떻게 꼬시는지 전혀 모르겠고 어떻게 친해져야하는지 도통 몰라서 어쩌다 맘에 드는 여자가 생겨도 니디하게 부담스럽게 굴어서 놓쳐버린 경험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3년전부터 심각함을 느껴서 유튜브에 연애교육 검색을 시작으로 이 픽업분야 여러 강사의 강의를 듣고 그들이 낸 책도 사고, 실강도 가서 듣고 했습니다. 그들의 말은 모두 도움이 되었지만 그래서 뭘 연습해야하지라는 게 항상 물음표였어서 한 가지 예로 "여자에게 장난을 쳐라. 장난을 칠 수 있다는 것은 자신감의 표현이다."라는 것을 배웠다고 하면 장난을 어떤 식으로 쳐야하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장난도 그냥 여자와 장난만 치면 프렌드존에 빠진다는 걸 하나 경험으로 하나 체득하였습니다. 남녀관계로 설정을 하고 장난을 쳐야 효과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죠.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어떤 남자인지 왜 그런 남자를 좋아하는지 그 원리를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네요. 리비도 프로그램! 저는 다른 분야는 다 자신있는데 이 여자관계분야는 정말 좆밥이라 항상 저를 번뇌하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정말 여자문제로 고민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꼬실 수 있는 날을 꿈꾸는 남자입니다. 그 꿈에 이 리비도 프로그램이 좋은 나침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의가격도 타업체에 비해 배우 저렴하네요. 강의내용은 훨씬 좋은데 말이죠. 행운이네요. 열심히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