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 수강 후기 입니다!

작성자
올리벙
작성일
2021-10-22 19:49
조회
764
러스트해커님 유튜브랑 강의를 들으면서 연애에 대해 제가 생각했던 것들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매력적인 이성과 잘되기 위해서는 돈, 키,외모가 엄청난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 것을 요즘 느낍니다. 

 

현재 혼자살기 넉넉한 수입을 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자문제가 잘 해결이 되지 않거든요.

 

게다가 애프터를 해도 여자에게 내가 이만큼 돈을 벌고 있다, 나는 이러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어필하기 전에 관계가 끝나버렸습니다.

 

최근 몇달동안 몇번 애프터를 진행하면서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결국 매력이 중요하다는 것을요. 

 

진짜 실력있고, 매력있는 사람은 '나 돈 잘버는 남자야', '나 잘생긴 남자야' 처럼 굳이 어필하지 않아도 여자를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리비도프로그램을 수강한 이유도 유튜브를 보면서입니다. 러스트해커님은 남녀관계, 연애에 대해서 엄청난 고민을 하셨었던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면서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런 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강의를 듣지 않을 이유가 없었고, 저는 변화하고자 오픈하자마자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매력적인 이성과 연애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현재 11강을 듣고 있는데 제가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러스트해커님의 강의를 잘 적용시키면 더 빠르게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도 어떤 여자애와 연락을 주고 받다가 잘 안되는 상황인데요. 두가지 생각이 들더군요.

 

첫번째 생각은 연애라는게 참 어려운 것 같다. 나는 왜이렇게 병신같을까 이 생각이구요.

두번째 생각은 이런 고난과 역경이 있기에 하나씩 하나씩 정복해나가는 즐거움을 또 느낄 수 있는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또 들더라구요.

 

강의를 듣고 빠르게 적용해서, 하루라도 빨리 이성 문제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