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리비도 프로그램 후기

작성자
김학원
작성일
2023-12-01 19:39
조회
220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비도 프로그램을 보고 결제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지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저는 남들처럼 알파남 이거나 알파 베타 라는 단어 픽업에서 쓰는 단어 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었고,

 

여자는 항상 프리셀렉션을 가지고 있다는 것조차도 모르는 사람이 었습니다 한마디로 씹선비였죠

 

제가 이걸 수강하게 된 이유는 어쩌다보니 유튜브에서 많은 연애 강의를 보다가 우연히 해커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 구체적이고 구조적으로 또한 객관적으로 설명을 하시는 모습에서 너무 신뢰감을 얻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고,

 

맨 처음 여자에 대한 개념, 근본부터 설명하시는 부분이 너무나 신뢰성 있게 다가왔습니다.

 

저는 씹선비 마인드에서 일단 선비 마인드는 탈출한 상태이고, 어떤 대화를 여자랑 할 때 자연스럽게 리비도 프로그램이 생각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물론 혼자서 연습도 많이 하고, 거울도 보고 연습하고 하지만요.

 

리비도 프래그램을 들으면 좋은 점이 엄청 많지만,

 

3개로 나누겠습니다.

 

첫번째, 자신을 좀 더 구체적으로 객관화 시킬 수 있다. 입니다.

 

과제를 통해 과제를 작성하면 할수록 자신의 단점과 장점이 보여지고, 이 형태로 내가 인정하게 되며, 자신을 객관화 시켜서 장점을 보완하고, 단점을 최대한

 

인정하며, 단점이 장점이 되도록 스스로에 대한 가치를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이건 비단 여자를 꼬실 때 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생활을 할 때, 그리고 가치가 없는 남자를 프레임으로 누를 때도 많이 사용됩니다.

 

그래서 돈이 있든 없든 ,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그로인해서, 다른 남자들이나 여자들이 자신을 업신 여기지 않게 됩니다.

 

두 번째,  여자에 대한 문제가 사라진다. 사람에 대한 문제가 사라진다. 즉 매력적으로 보인다

 

저는 1년 2개월 째 리비도 프로그램을 재수강 하고 있습니다. 재수생이죠

 

근데, 들으면 들을수록 다시 되새기게 되고, 계속 어떻게 하면 여자 뿐만 아니라 내가 매력적으로 보이게 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며

 

은연 중에 그 바이브가 알아서 나옵니다. 즉 몸에서 채득을 하는거죠, 따라서 여자 뿐만 아니라 모든 인간관계에서 부터 시작 점이 좋아집니다.

 

저는 리비도 프로그램을 들은 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여자는 날 안 좋아 하고 내가 싫어하는 여자는 날 좋아해서 그게 궁금해서 들었습니다.

 

듣다보니 여자 뿐만 아니라, 모든 인간 관계에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방법이 스스로를 만들고 훈련과 반복을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  여자를 꼬시는 가장 빠른 네비게이션 이다.

 

장담컨데, 리비도 프로그램 숙제만 원활히 한다고 하면, 자연스럽게 머리 속에 여자를 꼬시는 방법 자체가 스스로 연구하게 될 것이고,

 

부족하면 본인이 다시 찾아보고 복기하게 될 것이고,

 

처음에 해커님이 설명했듯이 빠그라 지면, 어디서 실수 했는지 자신의 판을 다시 되 돌아 볼 수 있습니다.

 

즉, 내가 어디 판에 있는지를 스스로가 생각하게 될 것이며 이것 들이 모여서 결국, 본인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즉 수준이 올라갑니다.

 

돈이 많건 적건 나이가 많든 적든, 게임에서 보스를 상대하는데 보스의 패턴을 모르면 잡을 수가 없습니다.

 

돈이 많으면 흔히들 딜찍누가 될 수 있지만, 딜찍누가 될려면, 진짜 압도적으로 돈이 많아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공략 본을 보고 게임을 뛰어야 하죠,

 

리비도는 감히 장담컨데 모든 여자에 대한 게임 공략법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장점 3개를 설명했으니까

 

단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단점은, 너무 너무 힘듭니다. 즉, 노력을 엄청 해야 하고, 여자 때문에 맨탈도 갈려봐야 하고, 상처도 많이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도 맨탈이 털릴 때 마다 생각하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은 항상 어렵다 입니다.

 

리비도 프로그램을 들으실려고 하시는 분들 그리고 듣고 있는 분들에게 제가 감히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를 얻을려면, 남들이 좋아할 만한 여자 즉, 가치 있는 여자를 얻을려면, 어쩔 수 없이 노력이 필수 불가결 입니다.

 

따라서 이렇게  생각하세요.

 

나는 지금 평생에 나한테 가치 있는, 흔해  빠진 여자가 아니라, 내 맘에  들고 가치 있는 여자를 찾기 위해, 찾아 내고자 지금 이 세월과 시간을 쓴다고 생각하세요.

 

남들은 모르는 길을 우리는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는 겁니다.

 

그러니 고민 하시지 마시고, 지르세요.

 

들으실려는 가치 있는 남자 분들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전체 0